스크린 도어

260cm x 170cm + 380cm x 90cm 외

승강장에 설치된 와이드컬러형 매체로서, 지하철 탑승 전 3분간 모든 지하철 이용객의 시선을 효과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는 강력한 매체입니다.

와이드컬러

400cm x 225cm 외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역구내 주요 위치 벽면에 설치되어있으며, 역사별로 등급을 나누어 단가가 구성되어있으며, 대형광고주부터 지역광고주까지 쾌적한 환경에서 캠페인진행이 가능합니다.

사각기둥

110cm x 200cm x 4면 외

기둥을 이용한 4면 광고로 다양한 방향에서 이용객에게 노출되며, 지하철 주요역사 및 환승역사에 이용객의 동선과 위치를 충분히 고려하여 설치되어있어 눈에 잘 띕니다.

디지털비전

192.5cm x 111.1cm (84인치)

지하철 스크린도어에 설치되어있으며 기존의 승강장 광고의 장점만을 모아 동영상과 정지이미지,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규격이 큰 매체입니다.

디지털뷰

부착광고 70cm x 190cm, 영상광고 46인치

지하철 환승 및 대기 장소 경로에 최적의 위치배치 및 최다 단말기로 구성되어있으며, 단말기 전체에 크리에이티브를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여 메시지를 주목도 있게 노출 가능합니다.

동영상

트레인TV(전동차 내 출입문 상단), 스크린TV(스크린도어 출입문 상단), 가이드TV(승강장, 환승통로 대합실 내)로 구성되어있으며, 실시간 타겟맞춤형 광고송출이 가능합니다. 체류시간이 길어 광고도달률이 높습니다.

포스터

80cm x 120cm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 가능하며 역사 내 대합실, 환승통로 계단 등 승객의 이동경로에 따라 설치되어있습니다. 역사주변의 출구 타겟팅이 가능해 역세권 주변 지역광고주가 선호합니다.

프로모션(랩핑광고)

프로모션 집행이 가능한 지하철 주요역사 내 이동경로에 진행하며, 다양하고 자유로운 광고표현이 가능해 최고의 시선집중도를 자랑합니다. 이벤트 진행을 통한 이슈화전략이 가능하고, 광고주별 타겟에 맞는 역사 및 출구에 프로모션을 접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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