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도어
260cm x 170cm + 380cm x 90cm 외승강장에 설치된 와이드컬러형 매체로서, 지하철 탑승 전 3분간 모든 지하철 이용객의 시선을 효과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는 강력한 매체입니다.

승강장에 설치된 와이드컬러형 매체로서, 지하철 탑승 전 3분간 모든 지하철 이용객의 시선을 효과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는 강력한 매체입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역구내 주요 위치 벽면에 설치되어있으며, 역사별로 등급을 나누어 단가가 구성되어있으며, 대형광고주부터 지역광고주까지 쾌적한 환경에서 캠페인진행이 가능합니다.
기둥을 이용한 4면 광고로 다양한 방향에서 이용객에게 노출되며, 지하철 주요역사 및 환승역사에 이용객의 동선과 위치를 충분히 고려하여 설치되어있어 눈에 잘 띕니다.
지하철 스크린도어에 설치되어있으며 기존의 승강장 광고의 장점만을 모아 동영상과 정지이미지,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규격이 큰 매체입니다.
지하철 환승 및 대기 장소 경로에 최적의 위치배치 및 최다 단말기로 구성되어있으며, 단말기 전체에 크리에이티브를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여 메시지를 주목도 있게 노출 가능합니다.
트레인TV(전동차 내 출입문 상단), 스크린TV(스크린도어 출입문 상단), 가이드TV(승강장, 환승통로 대합실 내)로 구성되어있으며, 실시간 타겟맞춤형 광고송출이 가능합니다. 체류시간이 길어 광고도달률이 높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 가능하며 역사 내 대합실, 환승통로 계단 등 승객의 이동경로에 따라 설치되어있습니다. 역사주변의 출구 타겟팅이 가능해 역세권 주변 지역광고주가 선호합니다.
프로모션 집행이 가능한 지하철 주요역사 내 이동경로에 진행하며, 다양하고 자유로운 광고표현이 가능해 최고의 시선집중도를 자랑합니다. 이벤트 진행을 통한 이슈화전략이 가능하고, 광고주별 타겟에 맞는 역사 및 출구에 프로모션을 접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는 보안이 취약한
Internet Explorer 9 이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최신 버전의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웹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