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내부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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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광고

시내버스 승차문에 위치한 운전자보호벽 매체와 하차문에 위치한 중앙문 매체를 세트로 1대에 2장이 붙는 광고입니다.
타고 내리는 승객들에게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듀얼광고 Size
  • (1030mm X 600mm)

  • (640mm X 530mm)

  • 운전자보호벽1 (480mm X 450mm)

  • 운전자보호벽2 (480mm X 550mm)

  • 빅저상 (540mm X 750mm)

  • 현4(480mm X 470mm)

  • 현5(370mm X 750mm)

  • 현6(470mm X 750mm)

Check Point
  • 버스광고를 접촉한 경험자의 비율은 97.5%
  • TV, 신문, 라디오, 잡지 등의 광고를 본 후 버스광고를 접할 때 얻어지는 연상효과가 매우 큰 매체
  • 승. 하차문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 수많은 하차대기 승객에게 노출
  • 타겟지역을 선정하여 반복노출
  • 고정노선 반복운행을 통한 광고학습효과

버스 한대당 1일 기준
하차 대기인원 약 660명에게 노출되는
버스내부 듀얼광고매체는
효과면에서 단연 독보적인 매체입니다.

버스 광고 매체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버스광고 접촉 비율

버스광고를 접촉한 경험자의 비율은  97.5%

비경험자는  2.5%

버스광고 효과성 인식 반응

보통 21.2%

효과가 클 것이라고 생각   72.2%

출처 : 버스 랩핑광고에 대한 인식 연구(OOH광고학연구 12권 2호)

출처 : 버스 랩핑광고에 대한 인식 연구(OOH광고학연구 12권 2호)

효과 분석과 같이 버스는 친숙도, 효과성 등 긍정적 인식수준으로
일상 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잦은 접촉 경험을 통해
효과적인 최적의 광고매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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