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외부광고

버스승객 및 탑승대기자, 보행자에게도 노출빈도가 높은 교통매체로서 동일구간을 반복운행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넓은 광고면적을 통해 메시지를 충분하게 표현할 수 있어 소비자의
광고 인지율이 높으며, 브랜드 이미지광고에 적합합니다.
브랜드파워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최고의 옥외광고 매체입니다.

Check Point
  • 버스 1대당 하루 평균 15회 이상 운행하며 지속적으로 노출
  • 옥외광고매체 중 하루 동안 가장 많이 접촉하는 광고매체
  • 이미지광고에 적합하여, 브랜드파워 상승에 영향
  • 광고주 전략에 맞는 타겟지역을 선정하여 반복노출
  • 고정노선 반복운행을 통한 광고학습효과

서울 시내버스 현황

서울 버스 월별 승/하차 인원 추이 자료

상품판매 FRAME

서울 및 경기도에 거주하는 20세 이상 60세 미만의 일반인 8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으로 정량조사

출처: 한국옥외광고학회 버스외부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해당 홈페이지는 보안이 취약한
Internet Explorer 9 이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최신 버전의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웹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Internet Explorer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