Á¦Àϱâȹ, 2018³â ±¹³» ±¤°íºñ Áý°è
¸ð¹ÙÀÏ ´Ã¸ç µðÁöÅб¤°í, ¹æ¼Û ù Ãß¿ù
Áö»óÆÄ ±¤°í ¡®¿ï°í¡¯ ÄÉÀÌºí¡¤Á¾Æí ¡®¿ô°í¡¯
½Å¹®±¤°í Á¤Ã¼ ¼Ó ÀâÁö±¤°í ±ÞÇ϶ô
¹ö½º±¤°í È£Á¶¿¡ ±³Å뱤°í ¼øÇ×Áß
 
..
 
¿Á¿Ü(OOH¡¤Out Of Home) ±¤°í Áß¿¡¼­´Â ±³Åë ±¤°íºñ°¡ Àü³â ´ëºñ 12% ´Ã¾î³­ 4874¾ï¿øÀ¸·Î Áý°èµÅ ¡®ÀÛÀº °­ÀÚ¡¯ÀÓÀ» ÀÔÁõÇß´Ù. ¼­¿ï ¹ö½º ¿ÜºÎ±¤°í°¡ ¼øÇ×ÇÑ µî È¿°ú¸¦ º» °ÍÀ¸·Î Ç®À̵ȴÙ. ¹Ý¸é ±ØÀ層°í´Â 2.9% Ç϶ôÇÑ 2213¾ï¿ø¿¡ ±×Ä¡¸ç ù ¿ª¼ºÀåÀ» º¸¿´´Ù.
 
..Áß·«

¿ø¹®º¸±â:
http://www.hani.co.kr/arti/economy/marketing/882690.html#csidxc8239aa2c4885739af90bcbdaded1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