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광고

지하철광고

HOME지하철광고지하철광고
역사 내 광고
스크린도어(PSD)
승강장에 설치된 와이드컬러형 매체로서, 지하철 탑승 전 3분간 모든 지하철 이용객의 시선을 효과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는 강력한 매체입니다.
Size(cm) : 260x170 + 380x90 외
와이드컬러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역구내 주요 위치 벽면에 설치되어있으며, 역사별로 등급을 나누어 단가가 구성되어있으며, 대형광고주부터 지역광고주까지 쾌적한 환경에서 캠페인진행이 가능합니다.
Size(cm) : 400x225 외
사각기둥
기둥을 이용한 4면 광고로 다양한 방향에서 이용객에게 노출되며, 지하철 주요역사 및 환승역사에 이용객의 동선과 위치를 충분히 고려하여 설치되어있어 눈에 잘 띕니다.
Size(cm) : 110x200x4면 외
디지털비전(PDV)
지하철 스크린도어에 설치되어있으며 기존의 승강장 광고의 장점만을 모아 동영상과 정지이미지,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규격이 큰 매체입니다.
Size(cm) : 192.5x111.1 (84인치)
디지털뷰
지하철 환승 및 대기 장소 경로에 최적의 위치배치 및 최다 단말기로 구성되어있으며, 단말기 전체에 크리에이티브를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여 메시지를 주목도 있게 노출 가능합니다.
Size(cm) : 부착광고 70x190, 영상광고 46인치
동영상
트레인TV(전동차 내 출입문 상단), 스크린TV(스크린도어 출입문 상단), 가이드TV(승강장, 환승통로 대합실 내)로 구성되어있으며, 실시간 타겟맞춤형 광고송출이 가능합니다. 체류시간이 길어 광고도달률이 높습니다.
포스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 가능하며 역사 내 대합실, 환승통로 계단 등 승객의 이동경로에 따라 설치되어있습니다. 역사주변의 출구 타겟팅이 가능해 역세권 주변 지역광고주가 선호합니다.
Size(cm) : 80x120
프로모션
프로모션 집행이 가능한 지하철 주요역사 내 이동경로에 진행하며, 다양하고 자유로운 광고표현이 가능해 최고의 시선집중도를 자랑합니다. 이벤트 진행을 통한 이슈화전략이 가능하고, 광고주별 타겟에 맞는 역사 및 출구에 프로모션을 접목할 수 있습니다.

전동차 내 광고

액자A형
출입문 양 옆 승객의 눈높이에 위치하여 주목률이 높은 매체로 광고 틀에 투명아크릴판을 덮어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있어 광고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매체입니다.
Size(cm) : 52x37
조명액자형
조명을 이용한 광고로 승하차문 노선도 옆에 위치해 노선도를 보는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됩니다.
(1,2,4호선 가능)
Size(cm) : 39.5x23x5
모서리B형
광고사이즈에 비해 광고료가 저렴하며, 매체가 상단에 위치해 있어 출/퇴근 시 차내 혼잡도와 관계없이 지속적인 광고 표출이 가능한 매체입니다.
Size(cm) : 100x26
조명모서리형
조명을 이용한 광고로 전동차 내 출입문 상단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수도권 전동차 가능)
Size(cm) : 100x27.5
천장걸이S형
전동차 내부 중앙통로 출입문과 가까운 천장에 설치되는 형태로 시선의 가시장애를 가지지 않습니다. 전동차 내 광고 중 유일하게 양방향으로 메시지를 표출합니다.
Size(cm) : 103x30
조명천장걸이형
조명을 이용한 광고로 전동차 내부 중앙통로 천장에 설치되어있습니다. (수도권 전동차 가능)
Size(cm) : 100x23.5
광고샘플 / 추가자료는 광고사례 갤러리를 참고하세요